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학과게시판

학과게시판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학과게시판
게시판 보기
2017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작성자 : 최고관리자 작성일 :2017-02-08 15:02:08 조회수 : 415

2017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 합니다. 


       1. 신청방법: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
            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       2. 신청기간: 2017. 02. 13(월) ~ 02. 16(목)
       3. 신청절차
          가.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관리 - 분할납부 신청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신청
          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7. 02. 17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
          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              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       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7. 02. 20(월) ~ 02. 24(금)
       5. 기타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 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7-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월 보건소식
다음글 2017-1학기 복학(입학,재입학)생 예비군대원 신고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