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-1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이 완료됨에 따라 반드시 학생 개개인이 직접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바랍니다.
가. 확인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→수업관리 →수강신청자료조회(수강신청확인서 출력 가능) 나. 확인사항 1) 수강신청 과목 확인 2) 수강신청학점 및 재수강 처리 확인 3) 성적포기 및 재수강 처리 확인(해당자) 다. 기 타 1) 확인완료 후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반 변경은 일체 불가함으로 추후 수강신청누락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. 2) 학과(계열,학부)에서는 학생이 최종 서명한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을 학년, 학번순으로 보관하였다가 학기 종료 후 교무지원팀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 3) 복학생ㆍ미등록생은 등록확인 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