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-2학기 복지면학 신청 안내
우리대학 재학생 중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여 학습의욕을 높이고 학부모들의 학비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일환으로 2012-2학기 복지면학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바랍니다.
가. 신청대상 : 기초생활수급자, 장애인본인 또는 자녀, 가계곤란자
나. 신청기간 : 2012.08.29(수)~2012.09.12(수)
다. 신청방법
- 신청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→좌측메뉴화면 장학관리 복지면학장학 클릭→신청화면에서 1. 복지면학장학신청에서 택일(기초생활수급자, 장애우, 가계곤란자)후 나머지 항목 입력→입력완료 후 신청서 출력→신청자격별 구비서류 첨부 후 신청서와 함께 학과사무실에 제출
라. 신청자격별 구비서류
- 공통서류 : 신청서(종합정보시스템출력본),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, 본인명의우리은행통장사본(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동일계좌 사본)
- 기초생활수급자 : 공통서류+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
- 장애인본인또는자녀 : 공통서류+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사본
- 가계곤란자 : 공통서류 + 본인사유서 + 지방세과세증명서(재산세+종합토지3만원미만)
마. 제출처 : 해당 학과 사무실
※ 유의사항 : 성적장학, 1가정 2자녀이상 장학, 보훈장학, 통일부장학, 인당특별장학생 등 이중수혜대상자는 장학생선정에서 제외되며, 장애인자녀의 경우 본인 및 부와 모일 경우에만 신청자격이 부여됩니다.
※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복지팀 내선 223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