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학과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코로나바이러스 19 관련 긴급 공지 학사일정 변경 안내
작성자 : 보건의료전산과 작성일 :2020-02-24 11:02:41 조회수 : 214

코로나바이러스 19 관련 긴급 공지

 

최근 코로나바이러스 19 관련 국가감염병 위기경보가 최고 단계인 심각으로 격상 되는 등 위기 상황이 도래됨에 따라 감염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대학의 선제적 대응으로 학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.

 

1. 임시휴무일 : 2020. 2. 24() ~ 228()

2. 개 강 일 : 2020. 3. 9()

   - 재택수업 : 2020. 3. 9() ~ 3. 13(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재택수업 : 원격수업, 강의자료 대체, 과제중심 수업, 보강 등)

   - 등교수업 : 2020. 3. 16()부터

3. 수강신청(온라인)

   - 재학생 : 2020. 2. 24() ~ 27()

   - 신입생 : 2020. 3. 2() ~ 5()

4. 수강신청 정정 : 2020. 3. 16() ~ 20()

5. 재이수(D, D+) 수강신청 : 2020. 3. 17() ~ 19()

6. 휴복학, 제증명 등 일반 민원업무는 정상업무처리 됩니다.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재이수(D, D+학점)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 정정 기간 변경 안내
다음글 코로나바이러스 19 관련 긴급 공지 학사일정 변경 안내 (추가)